• UPDATE : 2024.4.16 화 10:34
HOME 사회 사회
용인특례시, 일자리발굴단·특성화고 직업상담사 6명 모집3월 4일~8일 원서 접수…근무 기간은 4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 용인특례시, 일자리발굴단·특성화고 직업상담사 6명 모집
[용인뉴스] 용인특례시는 올해 용인형 일자리 사업의 하나로 ‘찾아가는 일자리 발굴단’과 ‘특성화고 직업상담사’ 등 6명을 3월 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일자리 발굴단은 지역 내 숨은 일자리를 발굴하고 현장 밀착형 일자리 상담과 취업 지원을 한다.

특성화고 직업상담사는 지역 특성화고에 파견돼 학생들에게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취업 상담 등을 담당한다.

신청 자격은 모집공고일 기준 시에 주소를 두고 있으면서 근로 시작일 기준으로 정기적인 소득이 없어야 한다.

관련분야 6개월 이상의 업무 경력이 있거나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 소지자, 진로지도 및 청소년 지도 분야에서 6개월 이상 경력이 있거나 청소년 지도사 또는 청소년 상담사 자격증 소지자, HRD 관련 업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근무 기간은 4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시급은 2024년 용인시 생활임금인 1만1470원을 적용한다.

시는 서류평가와 면접 심사 등을 거쳐 3월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희망하는 사람은 3월 4일부터 8일까지 용인시일자리센터로 방문하거나 담당자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