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4 금 14:46
HOME 사회
용인 이현초‘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 도서관 주간행사 운영

용인 이현초등학교(교장 이은정)는 오는 19일까지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하고 학생들에게 독서와 도서관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도서관 주간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인생 책컷 찍기’프로그램은 요즘 학생들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인생 네 컷 사진 찍기를 모티브로 자신이 좋아하는 책, 친구들과 함께 촬영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 또한 즉시 인화하여 학생 개인이 소장할 수 있도록 해 학생들과 학부모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학생들은 이번 ‘2024 세계 책의 날 인생 책컷’ 이벤트를 통해 책과 함께하는 도서관을 더 즐거운 곳으로 인식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도 ‘세계 책의 날이 궁금해요!’, 그림책 원화 전시회, ‘고마운 마음책’ 북아트, ‘휴먼 북 라이브러리’ 등 다채로운 독서 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한 주 동안 학생들이 책과 친해지며 독서 활동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마련했다
.
이현초등학교 이은정 교장은 “초등학생들에게 도서관은 단순히 독서와 학습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즐겁고 행복한 기억을 주는 공간이 되어야 한다. 이번 도서관 주간행사 프로그램이 그런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