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4 금 14:46
HOME 경기도 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지방하천 정비사업 등 ‘현장중심 정책회의’ 개최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17일~19일 광주 곤지암천 정비사업 확인 및 집행부 현안보고 청취
   
▲ 건설교통위원회, 지방하천 정비사업 등 ‘현장중심 정책회의’ 개최
[용인뉴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17일~19일 상임위 활동의 일환으로 지방하천 정비사업 현장을 살펴보고 집행부 현안보고를 청취하며 11대 의회 전반기 의정활동을 정리하는 현장정책회의를 개최했다.

도의회 건설위의 이번 현장정책회의는 제374회 임시회 현장방문 의정활동으로 17일 경기 광주시 곤지암천 정비사업 현장을 확인하고 수변공원 및 제방도로 등의 공사 상황을 점검했으며 올해 7월 준공 일정에 맞춰 차질없는 사업 추진을 당부했다.

또한, 건설위는 17~18일 현장정책회의에서 도 집행부 소관 실국인 교통국, 건설본부, 건설국, 철도항만물류국 등의 현안보고를 청취하고 질의응답 및 토론을 진행하는 한편 제11대 도의회 전반기 상임위 활동의 마무리까지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종배 위원장은 “건설교통위원회 전반기 기간동안 위원회와 혼연일체되어 의정활동에 임해준 모든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현장정책회의를 통해 남은 상임위 활동에서도 집행부 현안을 꼼꼼히 챙기고 도민의 편의 증진을 위한 민생의정 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해나갈 것”을 강조했다.

이번 건설교통위원회 현장정책회의에는 김종배 위원장을 비롯해 허원·이기형 부위원장과 강웅철, 김동영, 김동희, 오석규, 오준환, 유형진 의원 등이 참석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