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8 화 16:11
HOME 사회
국가보훈부 경기동부보훈지청, 희망나눔봉사단과 업무협약

국가보훈부 경기동부보훈지청(지청장 염정림)이 희망나눔봉사단(회장 이태영)과 지역사회 보훈가족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1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경기동부보훈지청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국가보훈부 경기동부보훈지청 염정림 지청장과 관련 실무진, 희망나눔봉사단의 이태영 회장과 부회장, 총무 등 회원들이 함께 참석했다.

이날 협약으로 양 기관은 공동 발전을 위해 ▲지역사회 보훈가족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연계 ▲국가유공자 및 보훈가족을 위한 도시락 전달 지원 ▲협약 당사자의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모색 등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염정림 지청장은 “희망나눔봉사단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로 국가를 위해 희생, 공헌하신 보훈가족의 복지증진과 예우에 크게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태영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상호 신뢰 하에 긴밀한 교류와 업무협력으로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협약식 이후 도시락 전달 현장으로 이동하여 직접 보훈가족을 만나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행사가 이어져 그 의미를 더했다.

앞으로도 국가보훈부 경기동부보훈지청은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일상 속 살아있는 보훈,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구현을 위해 노력하여, 보훈가족의 희생과 공헌에 대해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는 예우를 실천할 예정이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