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4 금 14:46
HOME 정치
이언주 후보, "상현2동 주민 교통·체육·문화 혜택 확대 약속"상현2동 종합복지센터 건립 등 지역사회 서비스 강화도

이언주 국회의원 후보(경기용인시정, 더불어민주당)가 7일 지역구인 수지구 상현2동 주민들을 위한 공약을 발표했다.

이언주 후보는 “용인플랫폼시티와의 효율적인 연결을 통해 상현2동 주민들의 교통 편의를 증진하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며 주요 공약으로 ▲상현초등학교와 이현초등학교를 잇는 도로 신설 등을 포함한 용인플랫폼시티와의 연결도로 개설을 제시했다.

이 후보는 또 상현2동의 복지, 문화, 체육 환경 개선을 위한 공약으로 ▲상현2동 종합복지센터 건립 ▲수지정수장 내에 체육시설 설치 ▲소실봉 맨발길 조성 ▲상현초등학교 인근 전선 지중화 작업 등을 내걸었다.

특히 이언주 후보는 “이현터널의 조속한 추진을 통해 용인플랫폼시티, GTX구성역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지역 내 교통흐름 개선을 통한 주민 생활 편의를 증진시키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언주 후보는 “상현2동 주민 간담회를 통해 많은 주민들이 교통 인프라 확충 뿐만 아니라, 삶의 질 개선을 원하신다는 의견을 들었다”며 “당선 이후 공약을 통해 주민이 더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