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22 월 16:49
HOME 정치
권미나 용인시병 공천 신청, "시민들이 주인이 되는 감동의 정치를 해나가겠다"
권미나 용인시병 예비후보

권미나 국민의힘 용인병 예비후보가 제 22대 총선 용인시병 공천신청서를 접수하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권 예비후보는 지난 출마 기자회견에서 "산업화와 민주화에 헌신하신 선배들의 희생과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용인을 새롭게 설계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세계 최대의 반도체 클러스터가 될 용인을 중심으로 인근 분당, 동탄, 화성, 평택을 '첨단테크-문화 복합 메가시티'로의 조성을 추진하겠다"며 "이를 위해 여야와 진영을 초월하는 추진위원회를 구성하고 관련 연구소 출범도 약속하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용인을 뿌리부터 바꾸겠다"며 "진영을 떠나 대승적 차원에서 지혜를 모아야 한다. 용인특례시 정도로 만족할 때가 아니다"고 말했다.

수지구 개발 초창기 때부터 살았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용인과 수지를 잘 안다고 자부하면서 경기도와 수지구를 대한민국 최고의 삶의 터전으로 만들겠다고 당당히 밝혔다.

권 예비후보는 수지의 교통, 교육, 문화예술, 복지, 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약을 내걸었다.

끝으로, "서민경제를 일으키고 어려운 곳에 희망의 새바람을 일으키기 위해 만연된 부패 카르텔을 끊어내겠다"며 "민생 대변인으로, 시민들이 주인이 되는 감동의 정치를 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권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에 앞서 국회의원 불체포특권을 포기하고 금고형 이상의 형이 확정되면 지판 기간 지급된 국회의원 세비를 전액 반납하겠다는 서약을 했다.

권 예비후보는 용인시 음악협회장, 용인 자유총연맹 여성 총회장, 제9대 경기도의원 등을 역임했고, 현재 국민의힘 중앙여성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이희찬 기자  hcl_0117@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김성대 2024-02-05 22:50:07

    용인의 변화와 발전에 가장 적임자라고 생각합니다
    꼭 당선 되셔서 꼭 변화의 중심이되어 주세요   삭제

    • 강재원 2024-02-05 18:12:47

      멋진 감동적 정치 감사합니다
      당선되시면 꼭 잊지마시고 실천 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