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9 수 18:17
HOME 사회 사회 종합
용인시, 독거노인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펼쳐용인시노인복지관, 삼성에버랜드 FC사업부 직원과 함께

   

2일 용인시노인복지관 앞 광장에서 용인시노인복지관 과 (주)삼성에버랜드 FC(Food Culture)사업부(대표 최주현) 신입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홀로 겨울을 나실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2005년 용인시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맺어 무의탁 어르신들을 꾸준히 후원해오고 있는 (주)삼성에버랜드 FC사업부 신입직원과 복지관 자원봉사자·직원 등 100여명이 참여해 직접 두 팔을 걷고 정성을 가득 담은 맛있는 김치를 직접 담갔으며 용인지역 기초수급 어르신 142세대와 독거 어르신 58세대 등 총 200세대에 500포기의 김장김치를 지원하게 된다.

용인시노인복지관은 1천2백 명의 저소득 독거어르신에게 생활안정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현재 1만3천여 명의 어르신들이 회원으로 등록해 하루 1천 3백여 명의 어르신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보람찬 노후생활을 위해 건강증진과 노인일자리 창출 지원 등 119개의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시민 자원봉사자들과 관내 기업체가 협력해 저소득 독거 어르신들이 정성과 사랑으로 담근 김치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한다는데 의미가 클 것으로 보인다.

천홍석 기자  chs576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홍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