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8 화 16:11
HOME 사회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학교로 찾아가는 북콘서트 「앙상BOOK」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감동의 북콘서트로 독서의 중요성을 배우다!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이상일)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3일 신갈중학교 전교생 270여명을 대상으로 책과 음악을 연계한 소통과 참여 형식의‘학교로 찾아가는 북 콘서트’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북 뮤지션과 가수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북콘서트의 시작부터 청소년들의 호응이 뜨거웠다. 총 5권의 선정 도서에 대한 책 노래, 역할 낭독극, 책의 재미를 발견하는 북 퀴즈, 친구와 함께 도전하는 인문학 스피드퀴즈 등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독서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즐겁게 배우는 시간이 되었다. 

청소년의 꿈과 도전에 마중물이 되어줄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은 용인 관내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총 4회 진행되며, 참여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독서 문화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

그 외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의 다양한 청소년 프로그램은 기관 홈페이지
(https://www.yiyf.or.kr/sg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재단법인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신갈·유림·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박재호 기자  insky11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