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0.5 수 09:49
HOME 경기도 교육청
경기과천교육도서관, 여름방학 독서·체험 프로그램 운영4개 주제로 나눠 독서와 연계한 체험 중심 프로그램 진행
   
▲ 경기과천교육도서관, 여름방학 독서·체험 프로그램 운영
[용인뉴스] 경기과천교육도서관이 26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독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독서와 체험을 연계한 활동을 교육도서관에서 펼쳐 학생 독서 흥미를 높이고자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나는 여름 북캠프, 지구를 보다, 나는야 공정한 재판관, 도전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4개 주제로 운영한다.

신나는 여름 북캠프는 유아를 대상으로 영어 그림책을 노래나 게임 등과 같은 활동과 연계해 독서 흥미를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지구를 보다는 초등학생 1~2학년을 대상으로 그림책을 통해 동물복지와 기후 위기 관련한 실천 방법을 찾아보는 활동을 한다.

나는야 공정한 재판관은 초등학생 3~4학년을 대상으로 독서를 통해 토론과 발표 능력을 키우는 프로그램이다.

도전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초등학생 3~6학년을 대상으로 디지털 콘텐츠 제작하면서 미디어 리터러시를 배우는 활동을 한다.

경기과천교육도서관 윤재철 관장은 “오랜만에 도서관에서 대면으로 진행하는 만큼 여름방학을 맞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독서 체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정민 기자  bgg413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