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8.12 금 11:35
HOME 경기도 의회
김지나 의원, 코로나19 대응 및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 노고로 공로패 수여받아
   
▲ 김지나 의원, 코로나19 대응 및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 노고로 공로패 수여받아
[용인뉴스]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지나 의원이 지난 29일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0대 경기도의회 의원 퇴임식’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 비상대책본부 및 북부분원 신설 추진위원회 위원으로서 노고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받았다.

김지나 의원은 그동안 남다른 사명감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종식시키는데 지혜를 모으고 소비가 위축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데 헌신했다.

또한,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에도 최선을 다해 경기도 북부지역 도민의 행정적 편의 극대화와 의정력 낭비 최소화에 적극 기여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지나 의원은 “그동안 경기도민의 삶과 밀접한 현안을 다루었던 비상대책본부 및 추진위원회 위원으로서 적극적으로 도민의 입장을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쳐왔기에 각각 가시적인 성과를 낸 것이 더욱 뜻깊다”며 “제10대 도의회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공로패까지 받게 되어 영광이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바이러스 비상대책본부’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집행부와 긴밀한 협조관계를 구축하고 대책 상황을 공유하기 위해 출범됐으며 ‘경기도의회 북부분원 신설 추진위원회’는 경기 북부 지역의 정서적물리적 거리감을 해소하고자 출범됐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