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7.5 화 18:20
HOME 경기도 교육청
경기중앙교육도서관, 17일부터 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자 모집독서지도, 그림책 힐링, 사춘기 소통, 자기주도 학습법 등 강연
   
▲ 경기중앙교육도서관, 17일부터 새내기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용인뉴스] 경기중앙교육도서관이 17일부터 초·중 새내기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독서아카데미’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 프로그램은 자녀교육 전문가와 현직 교사 등을 통해 학부모가 자녀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교육도서관에서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원, 용인 지역 초·중 학부모 새내기를 대상으로 하며 학교급별로 나눠 강연을 진행한다.

초등학생 학부모 대상 강연은 다음 달 15일부터 17일까지 초등 독서와 글쓰기의 모든 것, 그림책이 건네는 위로 도서관 활용법 등을 주제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중학생 학부모 대상 강연은 다음 달 8일부터 10일까지 인공지능시대 독서 혁명, 현실 밀착형 사춘기 소통 처방전, 자기주도학습 비법 등을 주제로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달 17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고 관련 내용은 도서관에 문의하면 된다.

경기중앙교육도서관 신창승 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자녀를 이해하고 올바른 학부모 역할을 배울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정민 기자  bgg413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