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19 화 17:59
HOME 교육/문화
용인시립합창단 7월 기획공연<코러스트롯>

▲용인시립합창단 <코러스 트롯> 포스터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 용인시립합창단은 기획공연 <코러스트롯>을 오는 24일(토) 오후 5시 30분에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다채로운 음악과 내러티브로 관객들에게 국내 최고의 지휘자, 조익현 상임지휘자와 용인시민합창단이 한(限)과 흥(興)으로 빚어진 해학의 음악 ‘트로트’와 ‘성악’의 융합을 통해 보다 세련되고 찬란한 여름의 풍미를 담은 연주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멜로디의 흥겨움을 더하기 위해 일렉톤 밴드 ‘한윤미밴드’와 트로트 가수 강소리가 함께 협연을 진행하며, 성희경 안무가의 안무가 어우러져 흥취를 한껏 돋군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창단 후 클래식, 한국가곡, 가요 등 폭넓은 음악적 레퍼토리와 함께 꾸준한 창작 작품으로 한국 합창 음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용인시립합창단은 이번 7월 공연에서 대중음악과 성악의 만남을 통해 성악장르의 친근함을 높여 용인시의 문화도시 브랜딩에 앞장서고자 한다.

여름의 색체를 담아 진행되는 용인시립합창단 <코러스트롯>은 전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공연티켓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전화(031-260-3355/3358)를 통해 사전예매가 가능하다.
 

이희찬 기자  hcl_0117@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