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19 화 17:59
HOME 교육/문화 교육
효자초, 언택트시대 비대면 온라인으로 학부모들과 소통하다!효자초등학교, 온라인 학보모 총회 및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온라인 학보모 총회 및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 개최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위치한 효자초등학교에서는 3월 17일(수) 14시부터 16시까지 온라인(줌)으로 만나는 비대면 학부모 총회 및 학교교육과정 설명회를 가졌다.
  
코로나19 감염병 상황으로 실제 대면으로 함께 모여서 학부모 총회를 할 수 없기에 온라인 줌을 활용하여 학부모 총회 및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를 가져 민주적 학교자치를 위한 2021학년도 학부모회와 학교운영위원회의 학부모 위원을 구성하였다. 이어서 학교 교육과정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들에게 학교 교육활동에 대한 이해와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유도하였다. <1부> 전체 학부모 총회와 학교 교육과정 설명을 마친 후 <2부>에 학부모들이 각 학급별 줌 회의실로 이동하여 학년 및 학급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안내 및 학급 운영을 위한 담임선생님과의 학부모와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총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현재 어려운 감염병 상황 속에서도 다각적인 측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시는 학교 측에 감사드리며 학교 교육 활동에 대한 이해와 신뢰가 높아졌다. 특히 온라인 수업에 대한 선생님들의 어려움에 깊은 공감과 감사의 마음을 가지게 되었고 학생의 생활지도와 학습 결손이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가정과의 연계 지도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는 의견들이 많았다.

송정민 기자  bgg413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