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19 화 17:59
HOME 사회 처인구
처인장애인복지관, 한가위 맞이 온라인 트롯대회 성황리에 종료2020년 온라인 한가위 문화축제 [한가위 온(溫)라인 트롯대회

[용인뉴스=박재호 기자] 처인장애인복지관에서 주최한 <2020년 온라인 한가위 문화축제 한가위 온(溫)라인 트롯대회>가 9월 25일(금)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온라인 한가위 문화축제 한가위 온라인 트롯대회 (사진제공 - 처인장애인복지관)

이번 대회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상심이 클 장애인에게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개최되었으며,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대회로 진행되었다.

많은 참가자들의 호응과 참여로 마무리된 이번 대회는 내부·외부 심사를 거쳐 총 20팀이 참가하여 11팀이 수상자로 선정되었고 수상자에게는 지역상품권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주최한 처인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복지관에서 진행하던 다양한 대면 행사는 축소되었지만, 한가위 행사를 집에서도 즐겨보고 추석의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처인장애인복지관은 '온라인 트롯 대회 이외에도 다양한 비대면 행사와 후원물품 전달 등을 통해 지역 장애인분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트롯대회의 수상자와 관련 영상은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온라인 행사 및 자원봉사 관련 문의는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지역연계팀 (031-320-4830)으로 하면 된다.

박재호 기자  insky11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