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6 목 17:00
HOME 사회 처인구
용인 창대태권도-호랑이태권도 연계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 후원품 전달어르신 위해 고사리 손으로 모은 라면 후원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창대태권도-호랑이태권도 연계, 후원품 전달식 가져 (사진제공 -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
[용인뉴스 신상훈 기자] 용인시처인노인복지관에는 14,15일 2일간 복지관에서 창대태권도, 호랑이태권도와 연계하여 라면 1,831개와 쌀(10kg) 1포 등의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먼저, 창대태권도 원생들인 초등학생, 중학생 등 13명이 14일 복지관에 방문하여 그동안 꾸준히 모아온 라면 943개, 쌀 10kg를 후원했다.
 
이어서, 15일 호랑이태권도에서도 원생인 초등학생 23명이 라면 888개를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전달하고 싶다며, 복지관에 방문하여 후원전달식을 가졌다.
 
각 태권도장에서 전달된 후원품들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전달식의 참여한 한 아이는 “어려운 할머니, 할아버지들을 위해 지난 1년 동안 돼지저금통에 직접 모은 용돈을 모아 이렇게 기부할 수 있어 기분이 좋다. 어려운 할아버지, 할머니께 제가 준비한 선물을 잘 전해주세요”라는 말도 전했다.
 
김기태 관장은 “관내 태권도장의 어린이들이 정성 어린 손길로 모아 온 후원품들이라 더욱 소중하게 느껴진다. 모아 주신 후원품들은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잘 전달하도록 할 것이며, 아이들의 따뜻한 손길들이 어르신들에게는 추운 겨울을 잘 지낼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창대태권도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2016년부터 매년 꾸준히 어르신들을 위한 라면, 쌀 등을 후원하며, 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