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6.8 목 17:13
HOME 사회 사회 용인시의회
용인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장 이은경의원, 건강보험공단 용인서부지사 1일 명예지사장 위촉시민의 불편사항을 현장에서 청취

용인시 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위원장 이은경 의원은 국민건강보험 용인서부지사 1일 명예 지사장에 위촉돼 건강보험 업무를 현장에서 직접 진행했다.

이은경 문화복지위원장은 지난 14일 오전 11시 부터 국민건강보험 용인서부지사에서 1일 명예 지사장에 위촉되어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시민들의 민원 사항에 대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지는지 등을 현장에서 파악하기 위해 용인서부지사를 방문했다.

이날 이은경 문화복지위원장은 곽지훈 국민건강보험 용인서부지사장으로부터 일일 명예 지사장 위촉장을 받고, 지사장으로서의 현장을 직접 체험하였으며, 곽지훈 지사장이 용인서부지사의 주요사업 추진내용을 설명하였고, 용인시의 문화복지와 건강보험공단의 역할등 개선 방안에 대해 토론하는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은경 문화복지위원장은 건강측정실 등 시설을 체험하고, 방문객을 대면하여 민원 내용을 듣고 상담을 진행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했다.

이은경 문화복지위원장은 “1일 명예 지사장을 맡아 업무보고를 받고 민원인과의 소통을 통해 시민들의 공단 및 시정에 대한 ‘바람’ 등을 느끼게 됐고, 수지와 기흥 지역을 관할하는 용인서부지사의 현안 및 추진사업 등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는 계기가 됐다” 며 “민원 응대를 하는 용인 서부지사 직원의 노력에 감사드린다” 고 말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