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22 금 20:00
HOME 경제 금융·부동산
용인시 수지신협,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 실시조합원 및 가족 5,000여명 독감예방접종 실시
수지지역아동센터와 ‘신협 협동경제 멘토링’ 사업

수지신용협동조합(이사장 이기찬)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수지 우리호병원, 러스크병원, 강동요양병원, 문화센터 2층에 위치한 수지사랑내과에서 조합원 독감 예방접종을 실시했다.

이는 조합원 복지환원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원 및 조합원가족의 건강을 위한다는 취지로 2010년도부터 실시하여 올해로 열번째 실시하고 있다.

올해 수지구 동천동에 새롭게 문을 연 수지신협 문화센터 2층에 위치한 수지사랑내과와 의료협약을 체결하여 문화센터 이용 조합원 및 동천지역 조합원들에게 의료 편의를 제공하였다.

조합원들의 원활한 예방접종과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하여 토요일에도 진행하여 총 5,000여명의 조합원 및 가족이 혜택을 보게 될 예정이다.

수지신협 이기찬 이사장은 “앞으로도 모든 조합원 및 가족이 항상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지역주민들은 수지신협 조합원으로 가입해서 다양한 조합원복지환원사업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더불어 수지신협은 조합원은 물론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더욱 활발히 실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수지신협은 지난 10일 예술가를 꿈꾸는 저소득층 청소년을 지원하는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장학사업에 장학금 500만원을 용인문화재단에 기탁했다.

이밖에도 LH행복꿈터 광교마을 지역아동센터와 ‘신협 협동경제 멘토링’사업을 1:1 매칭 결연을 하여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에게 어린이 경제교육, 협동조합 교육, 문화체험, 야외활동, 음악, 음식, 신협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매달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경기 2019-10-24 14:03:10

    자유 대한민국 수호, 평화 대집회. 10월25일 금요일 15시-10월26일 토요일 09시.광화문 광장.국민운동본부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