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5.17 화 11:03
HOME 정치 지난 선거
새누리당 백종화 예비후보 4.13 총선 출마“민의의 대변자로서 최선 다하겠다”

   
새누리당 백종화 전 경기도당 경제민주화위원회 부위원장이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4·13 총선에 나섰다.

백종화 예비후보는 지난달 28일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준비를 시작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사)아름다운유산 유헌기 회장, (사)국민통합 조동회 회장 및 임원진, 아리랑포럼 양용래 회장, 국민대 정치대학원 박희락 원장, 녹두포럼 손희정 회장, 바르게살기협의회 용인지부 하정수 회장, (주)홈케어여은수 원장, 길태근 전 청와대 행정관, 환경공해추방 용인지부 박창오 부회장 등 20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해 지지의 뜻을 밝혔다.

또한 새누리당 최고위원 이인제 의원을 비롯해 다수의 지역 인사들도 백종화 예비후보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백종화 예비후보는 “민생경제와 안보문제는 가장 중요한 우리의 당면 과제로 국민들의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민의의 대변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용인 지역주민과 함께 정직하고 깨끗하게 살아 온 새 인물 백종화를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출마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백종화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경기도당 경제민주화위원회 부위원장과 새누리당 18대 대선 중앙선대위 용인지구 공동선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