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7.6 수 18:16
HOME 사회 사회 도정소식
MG화성 새마을금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사각지대아동 쌀 1,000kg 기부‘사랑의 좀도리 운동’ 열고 지역주민들과 함께 기부금품 모아…경기서남부지역 25개 그룹홈에 전달
MG화성 새마을금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통해 사각지대아동 쌀 1,000kg 기부 (사진제공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용인뉴스 신상훈 기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는 20일 MG화성 새마을금고로부터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쌀 1,000Kg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물품은 MG화성 새마을금고에서 매년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실시하는 나눔 캠페인 ‘MG희망나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마련됐다. 지원받은 쌀 1,000Kg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경기서남부지역 25개 그룹홈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지환 MG화성 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경기가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지역 내 아동들에게 따뜻한 밥상을 선물해 주기 위해 많은 분들이 십시일반으로 쌀을 모아 주셨다”면서 “우리 주변의 저소득가정 아동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종화 경기지역본부장은 “설을 앞두고 소외 아동들에게 큰 선물을 전달해 주신 MG화성 새마을금고와 화성지역 시민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 가운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MG화성 새마을금고에서 진행하는 ‘MG희망나눔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지역주민들로부터 모인 기부금품을 아동 및 청소년,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 전달하는 운동으로 매년 이맘때 실시되고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