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1 월 17:38
HOME 사회 사회일반
용인시 ‘구성레몬 로타리‧강원도민회 봉사단’, 사랑나눔 봉사활동 전개원삼면 어르신들 찾아 집안청소 및 짜장면으로 점심식사 대접

국제로타리 3600지구 구성레몬 로타리(회장 김희숙)와 용인시 강원도민회 봉사단(단장 김희숙) 이 지난 7일 처인구 원산면 좌항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사랑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에는 구성레몬 로타리 회장과 강원도민회 봉사단장을 맡고 있는 김희숙 회장을 비롯해 구성레몬 로타리 회원 10여명, 강원도민회 봉사단 회원 20여명이 함께 참석했다.

이날 봉사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집안청소를 해드리고, 마을회관에 모여 점심 식사로 짜장면을 만들어 나누어 드리며 연말 훈훈한 정을 나눴다.

김희숙 봉사단장은 "이번 봉사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구성레몬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단체와 연합하고 협력하여 로타리 정신을 알리고자하는 테마아래 용인시 강원도민회 봉사단과 협력하여 봉사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단체들과 함께 힘을 모아 지역의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며 헌신과 봉사로 사랑을 나누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00지구 구성레몬로타리클럽은 평화, 전 세계 수질향상, 모자보건, 교육, 경제활성화, 질병퇴치 등 6대 중점목표를 세우고 사회봉사 활동에 나서고 있다. 그리고 용인시 강원도민회 봉사단은 80여명의 봉사단원으로 불우이웃돕기, 양로원 재능봉사, 바자회 개최, 어려운 이웃의 집고쳐 주기 등 용인시 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용인시에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다면 적극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