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14 수 15:27
HOME 사회 사회일반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사업 전달식 진행하남지역 저소득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지역사회 복지이슈 해결 앞장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이순선, 이하 경기사랑의열매)는 12일(월) 하남도시공사에서 안충식 하남도시공사 본부장,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하남시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외 20개소 담당자 30여명이 모인 가운데 하남도시공사의 사회공헌 공모사업 전달식 및 수행기관 교육을 실시했다.
 
이 날 전달식을 통해 하남도시공사는 하남시 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외 20개소에 총 85,189,320원의 프로그램 사업비를 전달하였으며, 올해 11월 31일까지 기관별 공모사업이 진행된다.
 
하남도시공사 사회공헌사업은 지난 7월 온라인 공모를 통해 하남 지역 내 저소득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지역사회 복지이슈를 해결하기 위해 자유주제로 신청‧접수 받았다.
 
이에 1개소 당 최대 1천 만 원 이하의 사업비를 지원하며, 하남시 관내 저소득계층의 사회복지, 보건증진 사업 등 지역사회 복지 현안 및 이슈 해결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향후 협력 발전 가능한 사업 등에 중점을 두고 심사하였다.
 
안충식 하남도시공사 본부장은 “이번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서 하남시 지역의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미칠 수 있기를 바라고, 현장에서 지역사회 복지증진과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사회복지 관계자분들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학봉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지역 복지발전과 상생을 위해 나눔실천에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여주시는 하남도시공사에 감사드리며, 본 사업이 잘 수행될 수 있도록 모금회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