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21 금 10:15
HOME 경기도 도청
경기도,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에서 ‘다놀자 파주페스타’ 열어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체험, 공연, 이벤트, 놀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 경기도,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에서 ‘다놀자 파주페스타’ 열어
[용인뉴스]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이 주최·주관하는 ‘다놀자 파주페스타’가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에서 5월 18일과 6월 1일 8일 15일에 열린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토요행사 ‘다놀자 파주페스타’는 올해 미래교육, 영어교육 등 평생교육뿐만 아니라 플리마켓, 세계전통놀이 등 더 다채롭고 볼거리 풍부한 프로그램들이 추가됐다.

미래 교육존에서는 드론축구, 메이커스페이스 체험이 가능하며 영어 교육존에서는 원어민 강사와 함께하는 베이킹 클래스, 북클럽, 영어뮤지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체험 탐구존에서는 세계 의상체험,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비즈팔찌 만들기, 진동로봇 만들기, 물병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한 놀이 탐구존에서는 세계 전통 놀이 체험공간과 대형 미로 에어바운스를 설치해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특별공연과 플리마켓,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조태훈 경기도 평생교육과장은 “작년보다 더 다채로워진 ‘다놀자 파주페스타’에서 즐거운 토요일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