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1.30 수 14:27
HOME 경기도 의회
경기도의회 김회철 도의원, 안녕초, 배양초, 기안초·중학교 학부모대표들과 정담회 열어
   
▲ 경기도의회 김회철 도의원, 안녕초, 배양초, 기안초·중학교 학부모대표들과 정담회 열어
[용인뉴스] 경기도의회 김회철 도의원은 지난 4일 경기도의회 화성상담소에서 각 초등학교 학부모회장 및 학부모대표들 그리고 기안중학교 학부모대표 등과 정담회를 열어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정담회는 오전에 안녕초 학부모대표들, 오후에는 배양초, 기안초 · 기안중학교 학부모대표 등 10여명, 그리고 김도근 보좌관,위영란시의원, 배현경시의원과 함께 학교에 대한 제안사항 및 안전 관리시설에 대한 현황을 청취하고 대책을 논의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학부모들은 작게는 노후 된 교실 출입문의 교체 요구부터 크게는 학교부지가 있으나 학교 주변 세대수 부족으로 인해 향후 4~5년 안에는 설립되지 못할 중학교 현황을 발언하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에 경기도의회 김회철 도의원은 “현재로서는 학교설립이 쉽지는 않은 상황이지만 지난 화산초 정담회를 시작으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학교와 교육 행정 당국에 전달하고 상의하고 있으며 안될 것 같다고 우려 섞인 의견 주신 것 조차 차선의 방법으로라도 해결될 수 있도록 도의원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에서는 화성상담소를 통해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 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