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5 화 10:34
HOME 경제 경제
용인시산업진흥원, 1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드림코딩교육센터 활용, 관내 미취업 성인 대상

용인시산업진흥원(원장 김윤석, 이하 진흥원)은 용인에 거주하는 미취업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창직 교육인‘1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2022년 9월 16일(금)까지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실제로 크리에이터 활동에 활용할 수 있는 이론과 실습 강의로 이루어지며, 올해 9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본과정은 16회차 내외로 기본적인 편집 방법, 전문 프로그램 사용법 등과 같은 내용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며, 실전 과정은 24회차 내외로 구독자 관리 방법, 수익 창출 방법, 전문 프로그램 사용 심화 과정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직 크리에이터의 생생한 경험담과 성공 노하우도 직접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교육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실습 또는 오프라인 강의가 있을 경우 용인 관내에 있는 교육 장소에서 진행한다.

‘1인 크리에이터 양성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은 유튜브, 틱톡과 같은 1인 미디어 플랫폼을 원활하게 활용하여 전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다.

본 교육은 유튜버, 틱톡커 등 1인 크리에이터에 관심이 있는 용인시에 거주하는 경력단절여성, 대학생 등 미취업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기한은 9월 16일까지이다. 자세한 교육생 모집공고는 진흥원 홈페이지(http://yp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교육 문의는 진흥원 창업지원팀(031-890-7835)으로 하면 된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