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7 월 16:04
HOME 정치 행정
기흥구 지역의원 간담회서 내년 사업 설명주요 사업 결과에 대해 전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

   

기흥구(구청장 김명진)는 9일 지역의원과의 간담회를 갖고 내년 주요 업무와 금년도 주요 사업 결과에 대해 전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간담회에는 김명진 기흥구청장을 비롯, 박준선 국회의원과 도의원, 시의원, 관련 공무원 등 29명이 참석해 2010년도 부서별 주요업무 계획, 현안사항과 건의사항, 2009년도 상반기 로드체킹 추진결과 등을 살폈다.

기흥구는 2010년 주요 사업으로 어린이공원 리모델링 공사, 학교 숲 조성공사, 등산로 정비, 민원실 환경개선사업, 생활체육시설 보강과 정비 등을 할 예정으로 특히 현재 임대 사용 중인 동 주민센터 신축 추진에 대해 집중 건의했다.

또 내년 사업 가운데 위생문제가 강조되는 현안을 반영해 단독주택에 거주하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가구 가운데 천식과 아토피 질환이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친환경 소독서비스를 실시하고 동 청사 주변 청결 유지 등 민원 환경 개선을 확대 실시하기로 하는 계획에 많은 공감을 얻었다.

김명진 구청장은 “구민들이 삶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사업 소요 예산액이 2010년도 본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시·도의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재영 기자  ultrasori@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