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22 월 16:49
HOME 사회 수지구
수지노인복지관, 샤론안경원과 돋보기 후원 전달식샤론안경원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진행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샤론안경원과 돋보기 후원 전달식 진행 (사진제공 -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용인뉴스 신상훈 기자]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샤론안경원(원장 최병갑)과 함께 지난 13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물품(돋보기 50개)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후원전달식은 시력이 좋지 않아 일상생활이 어려운 수지구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의 눈 건강을 위한 맞춤 안경 제작지원을 취지로 마련됐다.
 
당일 후원전달식과 함께 어르신 4명이 동행하여 시력 측정 및 맞춤 안경제작을 진행했으며 더불어 관내 북카페 및 회원가입 진행 시 사용할 수 있는 돋보기도 지원받았다. 
 
전달식을 통해 받은 후원 물품(돋보기 50개)은 지역 내 시력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어르신과 관내 북카페 및 회원가입시 사용될 예정이다.
 
당일 맞춤 안경 제작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눈이 잘 보이지 않아 너무 불편했지만, 안경을 맞출 형편이 안되어 오랜 시간 이렇게 지냈다.”며 “안경원과 복지관 덕분에 앞으로 손자들 얼굴과 사진도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샤론안경원 최병갑 원장은 “안경이 세상을 밝혀주는 것처럼 눈이 안좋아 밖에 나가기 힘들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근식 관장은 “지역사회 내에서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나눔을 해주신 샤론 안경원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