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21 목 17:03
HOME 경제 금융·부동산
용인시 구성농협, 2019년도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장려상 수상전국 1천300여 농·축협 대상 중 윤리경영 최우수 6개 농·축협 선정

용인시 구성농협(조합장 최진흥)이 지난 1일 2019년도 농·축협 윤리경영대상 부분에서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 수행을 추구하여 장려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이는 전국 1천 300여 농·축협을 대상으로 윤리경영 최우수 6개 농·축협을 선정하는 것으로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대한 경제적 책임, 법적 책임, 윤리적 책임, 상생적 책임, 특색사업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수상 사무소를 선정했다.

구성농협은 이번 수상으로 그동안 꾸준한 노력을 통해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대한 기여도가 높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증명한 것은 물론, 구성농협의 위상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구성농협은 올해 들어 2번째 윤리경영 실천결의대회를 마련하고 더욱더 정진할 것을 다짐했다. 또 조합원과 지역주민이 함께 올바른 사회분위기 조성에 중추적 역할을 할 것과 우리 농산물의 소비 촉진에 앞장서 우리의 뿌리인 농업·농촌이 발전하고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기로 결의했다.

최진흥 조합장은 "윤리경영대상 장려상 수상은 조합원과 직원, 지역주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쳤기에 가능했다"며 "수상의 영광을 조합원과 지역사회 모든 분들께 바친다"고 말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