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4 금 14:46
HOME 기획 신년사
용인서부경찰서장 총경 박주진 신년사“시민들의 자랑이 되는 경찰로 한 차원 더 발전하겠다”

올 한해에도 용인시민 여러분께서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고, 가정과 일터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를 돌이켜 보면 여느 해보다 다사다난(多事多難)했지만, 용인서부경찰은 지역의 치안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경찰은 2017년에도 용인시민 여러분 곁에서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지역의 안전을 지키는 파수꾼으로서의 소임에 최선을 다하여 시민들의 자랑이 되는 경찰로 한 차원 더 발전해 나아갈 것입니다.

다가오는 정유년은 풍요와 열정을 상징하는 붉은 닭의 해입니다. 새해에는 서로 배려하고 화합하면서 새벽을 알리는 닭의 울음소리처럼 마음 속 희망이 현실이 되는 따뜻하고 풍요로운 새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청에 용인뉴스가 지역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선도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 드리며, 우리 용인서부경찰도 지역 치안안정과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더불어 새해에도 지역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용인뉴스>로 성장하길 바라며, 나아가 지역민의 삶을 향상시키고 지역발전에 이바지하는 지역 신문이 되길 소망합니다.

용인뉴스  d21d@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