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8 목 15:27
HOME 기획 신년사
새누리당 한선교 국회의원(용인병) 신년사“용기와 신바람으로 열심히 달려가는 한해 되길”

 

   
 

2016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모든 분들의 바람과 소원이 이루어지는 희망의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6년은 제20대 국회의원을 선출하는 해입니다. 지난 날 많은 분들의 희생과 노력으로 이루어 낸 기적적인 발전과 경제성장의 성과를 바탕으로, 모든 국민들이 더 행복해지고 우리나라에 대한 보람과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부분들의 변화와 혁신이 이루어져야 하겠습니다.

그러하기 위해서는 모든 국민과 용인시민들의 힘과 지혜를 하나로 뭉치는 단합된 모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위대한 대한민국의 미래와 후손들에게 물려줄 자랑스러운 통일조국을 위해서 좀 더 서로를 이해하고 포용하는 상생의 모습을 기원합니다.

어려울수록 굳은 의지와 단결된 모습으로 극복해왔던 우리들의 수많은 순간들을 기억합니다. 또 올 한해도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확히 대변하여 시민들에게 항상 새롭고 보다 더 유익한 정보를 끊임없이 전달함으로써 시민들이 신뢰하는 지역대표 신문으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2016년에는 저와 우리 수지와 용인의 시민들 모두 용기와 신바람으로 열심히 달려 나가서 꼭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서로를 더 많이 믿고 사랑하고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용인뉴스  so60su@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