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3 화 10:55
HOME 사회
이웃사랑 실천하는 박은선 용인시의원, 죽전3동‘사랑의 피자나눔’참여박은선 의원 “나눔문화와 따듯한 마음이 용인시 전역에 확산되길”
박은선 용인시의원(사진 왼쪽에서 4번째)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 수지구 죽전3동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피자나눔 행사가 열렸다.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마음을 지닌 참가자들의 마음에 피자를 나눠 먹는 아이들의 만면엔 웃음꽃이 가득했다.

박은선 용인특례시 의원(국민의힘)은 12일 죽전3동 동사무소에서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피자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볼트크리에이션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죽전3동 체육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이 참여했다. 

행사추진 계기도 눈여겨 볼만하다. 시민들과의 직접 소통을 주요 가치관으로 삼아 의정활동에 매진하는 박은선 의원은 평소 나눔문화의 확산과 소외이웃에 대한 관심이 많았고, 이 같은 박은선 의원의 뜻에 후원기업이 동참해 죽전3동 동사무소에서 저소득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피자나눔 행사가 진행된 것이다. 

박은선 의원은 직접 피자를 배달하기도 했다. 나눔문화가 지역사회 전반에 퍼져나가길 바라는 마음에 시의원으로서 앞장서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박은선 의원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사회 그늘진 곳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본 행사를 통해서나마 따듯한 사랑을 전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나눔 행사를 통해 전해진 따뜻한 마음이 용인시 전역으로 퍼져나갈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두운 곳을 찾아가는 시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자선행사에는 유승호 ㈜볼트크리에이션 차장, 박주원 ㈜볼트크리에이션 과장, 이정렬 죽전3동 체육회 회장, 한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해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자리를 빛내주었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