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8 목 15:27
HOME 사회 사회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설날 맞이 ‘다함께 복나눔“ 행사 성료지역사회와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 60가정에 따뜻한 온기 전해
   
▲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설날 맞이 ‘다함께 복나눔“ 행사 성료
[용인뉴스] 지구촌사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지난 5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다함께 복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설맞이 행사는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수지위원회와 남도미락이 함께 후원했으며 총 60가정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설명절 복키트는 떡국세트, 김, 영양제, 바디로션, 견과류, 약과 등 다양한 물품으로 구성됐고 각 가정에 전달 시, 지역주민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가가호호 방문과 안부확인을 통해 내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모습이 만들어졌다.

유재철 위원장과 김원일 대표는 “지역 내 외롭게 설 명절을 맞이할 취약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의 나눔돌봄을 위해 함께할 수 있어 더할나위 없이 기쁘다”고 인사했다.

복지관 관계자는 “함께해주신 나눔으로 어르신들이 설 명절을 보다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어 뜻 깊다”며 “복지관의 실천에 함께 동행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고 앞으로의 나눔돌봄공동체를 위한 발걸음에 함께해주시길 소망한다”고 화답했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