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8 목 15:27
HOME 정치 의회
민주당 처인구 지역위원회 신년하례식 개최예산문제.4대강사업.안보정책 강도높게 비판
   
용인시 처인구 민주당 지역위원회 신년하례식이 4일 오후 2시 우제창 국회의원과 이강우.박창웅고문.민영우.황윤진중진과 오세영도의원. 설봉환. 정찬진.이희수. 한은실의원과 지역위원회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우제창국회의원

이날 우제창국회의원은“MB정권이 들어서면서부터 독재가 만연해가고 민주주의는 후퇴하고 있다. 우리 서민들은 공정하고 공평한 대한민국을 원했는데. 재벌. 대기업 부유층 정책으로 일관하고 복지와 평화를 원하는 여러분들의 소망을 철저히 외면하고 있다"면서 "국회에서는 형님예산. 국회의장예산. 예결위원장예산이라는 이름으로 예산을 날치기 통과 시켰으며. 서민예산은 삭감시키는 정말 이 시대를 참고 견디고 있는 서민들에게 찬물을 끼얹었다"고 바판했다..

   
고문단
우의원은 또 "햇볕정책을 무시해 한반도에 전쟁의 먹구름이 드리워지게 한 사건이 바로 천안함폭침사건과 연평도 포격사건으로 동북아정세의 핵심으로 전세계의 관심사항으로 떠올라. 강한 안보만이 한반도의 평화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강조했다.

   
참석당원들

   
박창웅고문
   
설봉환 민주당대표의원
한편 이강우.박창웅고문.설봉환 민주당대표의원 역시 하례사에서 “당원들의 건강을 빌며. 내년에 있을 총선과 대선에서 꼭 승리를 쟁취하자”고 다짐했다.

천홍석기자 chs5761@hanmail.net

천홍석 기자  chs576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홍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