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5 화 10:34
HOME 사회
용인 흥덕초, ‘2023 꿈으로 한걸음’실시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2학기 꿈끼 발표회 열려

용인시 기흥구 흥덕초등학교(학교장 최윤식)가 13일부터 14일까지 학생자치회가 만들어가는 2학기‘2023 꿈으로 한걸음’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꿈으로 한걸음’은 흥덕초등학교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꿈과 끼 발표 한마당으로 교내 방송부원들의 협조로, 행사 홍보, 신청자 접수, 당일 운영까지 전체를 총괄하여 학생들이 각자의 재능과 끼를 발표할 수 있는 즐거운 자리이다. 

전교생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중간 놀이 시간을 이용해 강당에서 실시했다. 학생들은 개인 또는 팀별로 노래, 춤, 악기연주, 마술, 운동 시범 등 다양한 재능을 무대에서 선보였고 관람한 학생들은 웃음과 박수로 힘과 격려를 보냈다.

사회를 맡은 학생자치회 임원(6학년 정이은, 임준형)들은 “친구, 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숨겨진 꿈과 끼를 볼 수 있는 기회라서 좋았고 초등학교 시절 좋은 추억을 선물 받은 것 같다.”라며 행사 운영 소감을 밝혔다.

흥덕초등학교장(교장 최윤식)은 “학생들은 스스로 무엇인가를 할 줄 아는 충분한 능력이 있다. 학생자치회가 기획하고 운영하는 발표회는 아이들에게 많은 가능성을 보는 의미 있는 행사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