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6 화 10:34
HOME 사회 수지구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두산전자BG와 함께하는 주거환경개선사업 ‘러브하우스’ 사회공헌활동 펼쳐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관장 한근식)은 지난 29일 ㈜두산전자BG와 함께하는 주거환경개선사업 ‘러브하우스’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러브하우스’ 사회공헌활동은 저소득 장애인의 안전한 주거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으로, 해당사업 진행을 위해 ㈜두산전자BG에서는 후원금 2,000,000원을 전달하였다. 또한 ㈜두산전자BG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방문하여 벽지 및 장판 수리, 싱크대 교체, 미화업무 등 주거환경개선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해당 사업에 참여한 장애인 이○○(60대)씨는 “싱크대 고장으로 감전 사고의 위험이 있어서 아예 사용하지 못했었다.”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이제는 안전하게 싱크대를 사용하며 생활할 수 있게 되어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근식 관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하고 확장해해주는 ㈜두산전자 BG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 펼쳐질 주거환경개선사업이 ㈜두산전자BG만의 새로운 브랜드 사회공헌활동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두산전자BG는 2016년부터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꾸준히 장애인 이웃을 섬기고, 살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재호 기자  insky11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재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