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5.26 금 17:34
HOME 경기도 도청
경기도 공공 배달앱 배달특급에 새로 오신 가맹점주님들, 쿠폰으로 환영해요할인에 대한 가맹점 추가 부담 없음. 올해 예산 소진 시까지 연중 지원 예정
   
▲ 경기도 공공 배달앱 배달특급에 새로 오신 가맹점주님들, 쿠폰으로 환영해요
[용인뉴스] 경기도주식회사는 공공 배달앱 배달특급에 새롭게 입점한 가맹점 홍보와 성공적 안착을 위해 소비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1월 1일부터 입점한 배달특급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올해 예산 소진 시까지 연중 지원된다.

각 가맹점당 소비자에게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신규 가맹점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할인 쿠폰 제공에 따른 가맹점주의 부담은 없다.

대상 지자체는 과천시와 안양시, 파주, 화성, 부천, 양평, 광명, 광주, 구리, 안성, 여주, 용인, 연천 등 경기도 내 13개 시·군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원되는 가맹점 쿠폰 중 일부 지자체는 ‘더하기 쿠폰’을 제공해 다른 할인 쿠폰과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그간 배달특급이 소비자 혜택에 집중했다면, 올해는 가맹점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며 “새롭게 배달특급에 입점하신 소상공인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빠르게 안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대상 지자체 간 조건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 확인이 꼭 필요하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