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5.26 금 17:34
HOME 경기도 도청
경기도, ‘경기 청년 맞춤형 채용지원 서비스 사업’ 참여자 모집3월 20일부터 30일까지 신청, 4월 10일 선정 통보
   
▲ 경기도청
[용인뉴스] 경기도가 청년 구직자에게 맞춤형 취업 지원 프로그램, 구인 정보 등을 제공하는 ‘경기청년 맞춤형 채용지원 서비스 사업’에 참여할 청년을 20일부터 30일까지 모집한다.

2016년부터 진행 중인 이번 사업은 참여자에게 맞춤형 교육 및 구인 정보 제공 1대 1 직업상담사 배정을 통한 취업 조언 기업탐방, 취업캠프 등의 취업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상 39세 이하의 미취업 청년이라면 일자리 지원 사업 통합접수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본인이 동의하면 별도 서류 제출 없이 신청서 작성·제출만으로 신청이 완료되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주민등록초본을 별도로 제출해야 한다.

올해부터는 총 3회에 걸쳐 기수별로 운영되며 이번 1기에 이어 2기는 6월, 3기는 9월에 각각 모집할 예정이다.

이인용 경기도 청년기회과장은 “청년들이 자신의 취업 일정에 맞춰 일할 기회를 더욱 많이 받았으면 좋겠다”며 “도는 앞으로도 청년 눈높이에 맞춰 미취업 청년들이 원하는 일자리에 취업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