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2.4 토 20:40
HOME 경기도 의회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 대표의원 경기미 소비 촉진 위한 도내 전통주 제조업체 관계자들과 간담회 개최전통주 제조업체 현장의견 청취해 실효적 정책 발굴 목적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 대표의원 경기미 소비 촉진 위한 도내 전통주 제조업체 관계자들과 간담회 개최
[용인뉴스]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은 30일 경기미 촉진방안을 모색하고자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경기도의회 곽미숙 대표의원, 고양시청, 경기도 농식품유통과, 전통주 제조업체 등의 관계자들이 모여 경기미 소비 촉진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업체 대표들은 간담회 자리를 빌어 다양한 의견들을 개진했는데,전통주 판로가 한정되어 유통이 어려운 점을 호소하고 향후 도내 업체들의 판로개척 및 홍보 강화 등을 요청했다.

또한 제조업체 외에도 전통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주류도매상의 의견도 반영해줄 것을 첨언했다.

곽미숙 대표의원은 맺은말로 "우리 쌀 소비가 많이 됐으면 하는 마음은 같을 것"이라며 “경기미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정책토론회 개최 등을 통해 경기미 소비 촉진을 위한 각계각층의 의견을 듣고 실효성있는 정책을 만드는 시간을 갖겠다"고 말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