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2.2 목 19:36
HOME 경기도 의회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 적합 채택최종현 위원장 ‘경기복지재단 연구기능 강화 및 31개 시·군과의 협치’ 강조
   
▲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청문회 결과 적합 채택
[용인뉴스]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는 29일 원미정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후보자에 대한 인사 청문회를 개최했다.

원미정 후보자는 경기도의회 3선 의원을 지냈으며 행안부 정책자문위원, 경기복지시민연대 정책위원, 경기도 장애인종합지원센터 운영위원장 등을 역임했다이날 청문회에서 후보자의 리더십, 업무 파악, 미래 비전 등의 질문을 통해 경기복지재단의 수장으로서 자격과 업무 능력을 갖추고 있는지를 철저히 검증했다.

보건복지회 위원들은 행정사무감사에서 제기한 경기복지재단의 문제점과 개선 대책 북부센터 기능 강화 방안 조직개편과 연구 활성화 방안안성시 이전 관련 철저한 사전 준비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질의했다.

청문회 종료후 5개 평가항목에 대해 위원별로 평가한 결과 적합한 것으로 최종 결과보고서를 채택했다.

최종현 위원장은 “경기복지재단의 연구 기능을 보강하고 31개 시·군과의 협치를 강화하는 등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요청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