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0.5 수 09:49
HOME 사회 사회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국야쿠르트 수지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한국야쿠르트 수지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용인뉴스]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1일 한국야쿠르트 수지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사회공헌활동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한국야쿠르트의 ‘사랑의 손길펴기회’는 1975년부터 결성된 사내 봉사단체로 전 직원이 급여의 일부분을 기부하고 봉사에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한국야쿠르트 수지점과 함께하는 ‘사랑의 손길펴기’ 사회공헌활동은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의 여름철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으로 진행됐다.

이번 활동을 위해 한국야쿠르트 수지점에서는 소불고기 밀키트, 건강기능식품 30세트를 전달했다.

신재성 점장은 “앞으로도 수지구 장애인 이웃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꾸준한 나눔활동에 참여 하고 싶다”며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이 되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후원 취지를 밝혔다.

한근식 관장은 “개관 10주년을 맞은 우리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은 The 나은세상, 함께 만들어가는 수지 공동체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 장애인 이웃을 섬기고 있다”며 “우리 복지관과 좋은 인연이 되어 사랑의 손길을 펴주어 살기 좋은 수지구를 만드는 일에 큰 힘이 된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