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0.5 수 09:49
HOME 사회
이상일 용인시장,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자원봉사자 격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지난 6일 시청 에이스홀에서 진행된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자원봉사자 발대식에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성공적인 대회 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용인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발대식엔 이 시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체 봉사자(2186명)을 대표해 참석했다. 

이 시장과 이날 봉사자 대표 강경수씨, 장은선씨와 함께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되도록 기원하며 자원봉사자 선서를 낭독했다.

이어 봉사자 대표가 “우리의 도전”, “자원봉사로”, “놀라운 미래”, “빛나는 내일” 등 응원 구호를 외치고 모든 참석자들은 ‘우리의 도전! 자원봉사로’라는 문구가 새겨진 타올을 목에 펼치며 기념 촬영을 하는 등 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 시장은 “자원봉사자들이 2022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줘 감사하다”며 “소통과 화합, 감동과 배려, 나눔의 축제로 모든 경기도민이 공감하고 즐기는 대회가 되도록 적극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오는 25일 열리는 제68회 경기도체육대회부터 10월 28일 열리는 제33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까지 대회 전반을 함께 할 자원봉사자를 지속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