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7.1 금 19:30
HOME 정치 행정
이상일 용인시장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

국민의힘 용인특례시장 이상일 후보는 5월 8일, ‘일하는 시장, 새로운 용인’을 기치로 내걸고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박주선 대통령취임준비위원장, 김은혜 경기도지사후보, 오장섭 전 건설교통부 장관, 이기권 전 노동부 장관, 서규용 전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김학용 국회의원, 이언주 전 국회의원, 권은희 전 국회의원, 정찬민 국회의원, 이동섭 전 국회의원, 김동철 대통령인수위 국민통합위원회 부위원장, 조명철 전 국회의원, 이희규 전 국회의원, 양창영 전 국회의원, 김범수 용인정 당원협의회위원장, 용인시의원 및 용인지역 도의원을 비롯해 용인시민과 지지자 1,0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은혜 경기도지사후보는 “이상일 후보는 중앙정부와 경기도의 지원이 절실한 용인특례시에 가장 적합한 후보”라며, “용인특례시민의 어려운 숙제를 가장 잘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이상일 후보이다”는 축하 인사를 했다.


박주선 대통령취임준비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용인특례시장은 일 잘하는 사람이 필요하다”며, “이상일 후보는 윤석열 대통령도 인정한 일 잘하는 인물로 대선후보 비서실의 특별참모였다”라고 강조했다.

▲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 정미경 국민의힘 최고위원, 오장섭 전 건설교통부장관, 김동철 전 국회의원  

이언주 전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지난 4년 대통령도, 경기도지사도 같은 여당이었음에도 백군기 시장은 군부대 이전, 국가철도계획 반영, 도로 문제 등 일을 잘하지 못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며, “일 잘하는 힘 있는 시장후보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 (좌측상단부터 시계방향) 이언주 전 국회의원, 이정문 전 용인시장, 김범수 용인정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이동섭 전 국회의원 

이상일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감사하다”는 인사를 건넨 뒤, “시도의원후보와 용인시민, 경기도지사후보 등 우리 모두가 원팀이 되어 지방선거 승리로 이끌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희찬 기자  hcl_0117@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