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7.6 수 18:16
HOME 경기도 도청
배달특급으로 픽업 할인 받고 나들이 가자나들이 고객 위한 이벤트, 자연스러운 홍보 및 청년층 고객 확보
   
▲ 배달특급으로 픽업 할인 받고 나들이 가자
[용인뉴스] 경기도주식회사는 나들이하기 좋은 봄을 맞아 5월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배달특급 깜짝 픽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만8,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회원 1명당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이벤트 기간 내 배달특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픽업 전용 쿠폰 번호를 공개한다.

해당 쿠폰 번호를 배달특급 앱의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쿠폰을 사용한 회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주문 리뷰를 게시하고 배달특급 앱 내 안내된 네이버 폼을 통해 인증 사진을 접수하면 참가자 중 일부를 선발해 또 한 번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특급은 이번 쿠폰을 통해 따뜻해진 봄 날씨에 가족 및 연인과의 나들이를 나가는 회원에게 통 큰 할인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주문 확대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 이번 쿠폰 사용 인증을 통해 자연스러운 사회관계망서비스 홍보와 더불어, 사회관계망서비스 주 활용 연령대인 20, 30대 청년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배달특급은 최근 누적 거래액 1,500억원 고지를 돌파하며 공공배달앱 중 괄목할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가족 및 연인과의 나들이에 배달특급으로 맛있는 음식을 할인받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배달특급은 앞으로도 소비자 친화적인 이벤트를 통해 회원은 물론 가맹점주들도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