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7.1 금 19:30
HOME 정치
국민의힘 경기도당, 용인시 기초의원 후보 공천 확정경선예정인 나선거구를 제외하고 대부분 확정

국민의힘 경기도당 공천관리위원회는 2일 6차 광역의원, 기초의원 후보자를 발표했다. 

용인시는 광역의원 제5선거구에 민화규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석좌교수를 확정했다. 

기초의원은 경선예정인 나선거구를 제외하고 대부분 확정했다. 

▲ (좌측부터) 김상수(가선거구 가번), 이재승(가선거구 나번), 김영식(다선거구 가번), 이경로(다선거구 나번)

가선거구는 가번에 김상수 현 의원, 나번에 이재승 처인구시민연대 사무국장이 확정됐다. 
나선거구는 윤환 의원과 이진규 의원의 2인 경선할 예정이다. 
다선거구는 가번에 김영식 전 용인시 개인택시조합장, 나번에 이경로 경기도당 부위원장이 확정됐다. 

▲(좌측부터) 안치용(라선거구 가번), 박만섭(라선거구 나번), 김운봉(바선거구 나번), 김희영(사선거구 가번)

라선거구는 가번에 안치용 경기도당 부위원장, 나번에 박만섭 현 의원이 확정됐다. 
마선거구는 가번에 김길수 전 용인시축구센터 센터장이 확정됐다. 
바선거구는 가번에 김미선 맑은川살리기실천운동본부 사무총장, 나번에 김운봉 현 의원이 확정됐다. 
사선거구는 가번에 김희영 현 의원이 확정됐다. 

▲(좌측부터) 강영웅(아선거구 가번), 이창식(자선거구 가번), 신민석(자선거구 나번)

아선거구는 가번에 강영웅 경기도당 부위원장이 확정됐다. 
자선거구는 가번에 이창식 현 의원, 나번에 신민석 현 의원이 확정됐다. 

▲(좌측부터) 유향금(차선거구 나번), 박은선(카선거구 가번), 안지현(카선거구 나번)

차선거구는 가번에 김태우 전 자유한국당 법률자문위원회 위원, 나번에 유향금 현 의원이 확정됐다.
카선거구는 4인을 뽑는 중대선거로 3명의 후보가 공천됐다. 가번에 박은선 전 문화네트워크 혜윰 대표, 나번에 안지현 20대 대선 국민의당 용인시 총괄선대위원장, 다번에 장순복 구성동 체육회장이 각각 공천을 받았다. 
 

이희찬 기자  hcl_0117@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희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