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1.30 화 16:55
HOME 경기도 의회
김원기 의원, 몽골 노동사회복지부 장관 및 공직자 대상으로 경기도복지정책 특강몽골 코로나 방역물품 기증과 복지정책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부장관 감사패 수상
   
▲ 김원기 의원, 몽골 노동사회복지부 장관 및 공직자 대상으로 경기도복지정책 특강
[용인뉴스]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김원기 의원은 최근 몽골 볼강아이막 도지사 초청으로 몽골을 방문해 지방외교활동을 펼쳤다.

김원기 의원은 그간 경기도의회 ODA 사업과 NGO단체 등을 통한 코로나 방역물품과 복지정책 등을 지원해 왔으며 방문기간 중 어드게렐 타미르 대통령 고문과 아리용에르덴 볼강아이막 도지사와 함께 지역사회복지정책과 스카우트 청소년 교류활동에 대한 깊이있는 의견을 나누었다.

또한 김 의원은 방문기간 중 몽골의 노동사회복지부청사를 방문해 아리용 자야 노동사회복지부장관 및 고위공무원을 대상으로 경기도 맞춤형 복지정책과 코로나 위기 극복사례를 중심으로 특강을 실시해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몽골지방정부에 코로나 방역물품을 기증하고 복지정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몽골 보건부장관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김원기 의원은 복지행정을 전공한 사회복지학 교수출신의 3선 도의원으로서 그간 사회복지와 관련된 중요 조례를 대표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수행해왔으며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정책자문위원과 신한대학교 행정학과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