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1.30 화 16:55
HOME 사회 사회
용인시, ‘2021 기흥동민 비대면 건강걷기대회’ 열려기흥동체육회, 22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으로 진행
   
▲ 용인시, ‘2021 기흥동민 비대면 건강걷기대회’ 열려
[용인뉴스] ‘2021 기흥동민 비대면 건강걷기대회’가 22일부터 31일까지 비대면으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에게 걷기 운동을 통해 활력을 제공하고자 기흥동체육회가 마련했다.

기흥동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 ‘워크온’이라는 앱을 설치한 뒤 기흥동민 걷기대회 커뮤니티에 가입해 챌린지 참여하기를 누른 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행사 기간 동안 5만보 이상 달성자 중 50명을 추첨해 삼성전자DS부문이 후원하는 에어드레서 TV, 아기세탁기, 핸드청소기 등 700만원 상당의 상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김종일 회장은 “가을 정취가 느껴지는 기흥호수공원을 비롯해 동네 곳곳을 걸으며 지친 일상의 활력을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기흥동 관계자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 주신 기흥동체육회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행사기간 동안 기흥호수공원 둘레길에 기흥동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한 ‘제1회 기흥동 스토리 사진 콘테스트’입선작도 전시할 예정이니 둘레길을 걸으며 기흥동의 다양한 모습을 사진으로 감상하는 시간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