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22 금 20:00
HOME 사회 사회
의원연구단체 ‘Sports-City 용인Ⅳ’, 전문가 초청특강 개최용인시 체육 관광 활성화 방안
   
▲ 의원연구단체 ‘Sports-City 용인Ⅳ’, 전문가 초청특강 개최
[용인뉴스] 용인시의회 의원연구단체인 Sports-City 용인Ⅳ가 16일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체육대학에서 용인시 체육 관광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자 전문가 초청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남홍숙, 이창식, 박만섭, 윤원균 의원 등 의원연구단체 회원이 참석했다.

이날 특강을 진행한 경희대학교 김도균 교수 및 한국스포츠관광마케팅협회 사무총장 위장량 박사는 ‘용인시 스포츠 관광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스포츠 관광 이벤트 유치와 관련된 주요 쟁점 사항과 파급효과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스포츠 관광 이벤트를 활용한 지역발전전략의 기본 방향을 제시했다.

남홍숙 대표는 “용인시 체육 관광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늘 특강을 통해 체육 관광 자원을 발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이를 바탕으로 용인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연구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ports - City 용인Ⅳ’는 남홍숙, 이창식, 박만섭, 윤원균, 윤 환 의원으로 구성됐으며 용인시 체육 관광 활성화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인뉴스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