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1.30 수 14:27
HOME 사회 사회
흥덕지구 이던하우스 우수단지 선정 평가중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
   

용인지방공사는 '흥덕택지개발지구 9블럭 이던하우스' 와 관련하여 경기도 품질검수단에서 시행하는 2009년도 상위 12개 단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용인지방공사 자체 브랜드인 흥덕 이던하우스는 2005년 턴키공사로 발주하여 우미건설컨소시엄과 계약을 체결하고, 2005년 12월에 분양을 완료하여 올해 5월에 입주한 지방공사의 첫 번째 주택사업이다.

지방공사에 따르면 입주전 경기도 품질검수단의 점검시 상당한 호평을 받은바 있으며 입주민을 위한 테마로드와 커뮤니티등 웰빙의 관점에서 공간을 설계한 친환경 특화시공으로, 현재 입주민들 사이에서도 잘 지어진 살기좋은 고품격 아파트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우수단지는 아파트 입주전 경기도에서 민원예방과 도민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전문가로 구성된 민간평가위원들로 품질검수단을 운영하여 선정된 것으로 흥덕 이던하우스를 비롯한 12개사를 대상으로 2차평가를 실시하여 별도의 포상을 실시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번 평가는 경기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93개 단지를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상위 12개 단지 중 공기관에서 시행한 단지는 용인지방공사의 흥덕 이던하우스가 유일하게 선정 됐다.

이와 관련하여 지방공사 관계자는 "우리공사의 첫 번째 사업인 흥덕지구 이던하우스가 그간 우여곡절 끝에 준공을 했다"며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나온 것 같아 상당히 기쁘고, 민간평가위원들의 2차 점검시에도 최선을 다해 평가에 임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명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