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22 금 20:00
HOME 교육/문화 문화/체육
용인시,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슬로건 공모2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두 개 부문으로 진행…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용인시가 2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진행, 용인시민과 경기도민은 물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는 경기도체육대회·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부문과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부문 등 총 2개로 나눠 진행된다.

슬로건은 (1)경기도민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이상 (2)경기도종합체육대회의 역동성, 상징성 (3)‘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 ‘사람중심 새로운 용인’을 잘 나타내는 내용 (4)용인시의 역사성, 전통성, 미래지향성 등을 담아 2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신청은 시 홈페이지에서 공모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등기우편, 방문,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이미 공개됐거나 기존 슬로건을 모방한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되며, 부문별 1인당 1개 작품만 제출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슬로건에는 부문별 각각 최우수(1명) 100만 원, 우수(2명) 50만 원, 장려(2명) 25만 원의 상금을 수여하고, 오는 6월 초 시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당선작은 2022년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슬로건으로 사용할 예정”이라면서 “대회 취지와 의미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작품들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정훈 기자  showboa@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