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19 화 14:28
HOME 사회
수지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동아리 발표회’진행

 

수지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동아리 발표회’진행 (사진제공 -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도담’의   ‘비대면 동아리 발표회’ 영상을 용인시미래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공개 영상은 지난 1일부터 21일까지 제출한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들의 댄스 및 밴드 공연 10개의 영상으로 구성되어있다.  

지역동아리연합회 ‘도담’은 댄스, 밴드, 보컬, 랩 등의 공연동아리와 과학, 경제경영 분야 인문동아리 160여명이 소속되어있다.

참여한 청소년동아리는 △일레케브라(단국대-댄스), △M.I.C(홍천고-랩&보컬),   △이기적밴드(홍천고-밴드),  △A.R.T(수지고-댄스), △LIVE(성복고-밴드), △울림(수지중-밴드), △ADIOS(홍천고-댄스),  △APPLE (홍천고-댄스)이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끼와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고, 코로나19로 공연, 문화 등에서 많은 변화가 생겨나 비대면 발표회로 청소년의 재능을 나눠보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 사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031-328-9883) 또는 홈페이지(https://www.yiyf.or.kr/suji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송정민 기자  bgg413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