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6 목 14:12
HOME 사회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_제6대 김병현 원장 이임, 제7대 김윤석 원장 취임
제6대 김병현 원장 이임, 제7대 김윤석 원장 취임 (사진제공 -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 제6대, 제7대 진흥원장 이·취임식을 11월 16일 용인시청 3층 비전홀에서 개최했다.

제6대 김병현 원장의 이임과 제7대 김윤석 원장의 취임이 열린 이날 행사에는 백군기 용인시장 등 용인시 주요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소독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취임식에 참석한 백군기 용인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진흥원장으로서 ICT기업 진흥에 힘쓰고, 진흥원의 청렴한 조직문화를 위해 앞장 선 제6대 김병현 원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새로 취임하는 제7대 김윤석 원장이 앞으로 진흥원이 용인시 산업진흥기관으로 중추적인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제6대 김병현 원장에게 백군기 용인시장이 재직기념패를 전달했고, 제7대 김윤석 원장이 취임사를 통해 용인시디지털산업진흥원의 활성화를 다짐했다.

제7대 김윤석 신임원장은 취임사에서 “4차산업의 중심에서 용인시 기업의 성장과 특화산업의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진흥원의 청렴한 운영과 임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정민 기자  bgg413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